양평 짬뽕순두부 먹고 왔습니다. 


하남에 약속이 있어서 왔는데 


점심 먹으러 가자고 하는군요


그래서 차 몰고 바로 팔당대교 넘어서 짬뽕순두부 집으로.. 





원래 콩요리 전문점이군요


순두부가 초당 순두부 네요 


강릉쪽 분 같습니다 .



강릉짬뽕순두부라고 유명한가 봅니다. 


같이 가신분이 강릉짬뽕순두부가 더 맛있다고 하네요





매주 월요일은 쉬네요



여러군데 나왔다고 알려주네요


이곳저곳 안나온곳이 없는 모양입니다. 



음식이 나왔습니다. 


반찬도 간촐하니 좋네요


반찬이 다 입맛에 맞네요


집음식 같아요


나오자마자 한입 먹고서야 


사진 찍을 생각을 ㅠㅜ



일반 짬뽕은 아니구요


면은 하나도 안들어가 있고 


대신 순두부가 들어가 있습니다. 


밥과 함께 먹는 순두부찌개인데 짬뽕인...


뭐 그런 느낌 


맛있습니다. 


매콤한것이..


순식간에 다 먹었네요 


다음에도 또와야겠습니다. 





Posted by po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