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말 전주에 여행을 가게 되었습니다. 


친구들과 있는 모임이라 이것저것 준비할것이 많네요


예전에는 일정잡을때 구글드라이브 써서 공유해서 


일정을 잡았는데


그러다 보니 많이 지저분해 지더군요


의견만 구글드라이브로 잡고 


여행일정은 앱으로 잡아서 공유해 봤어요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어디 어떻게 여행을 갔다왔는지


여행가서 무엇을 해야 하는지 


매번 책자를 들고 다녔던 기억이 나는데 


이제는 그냥 어플하나에 계획 잡아서 가면 되겠네요 



그동안 어디에 갔다가 왔는지 


앞으로 어떻게 할것인지 정리도 되고 


추억이 쌓여 가겠네요




일정은 시간과 함께 기록되는데 


중요한 체크 포인트들은 시간 외에 표시가 되는것들이 있네요 




비용관리 문제는 모임에서 비용정산 할때


더욱 더 필요한 기능 같습니다. 


이번 모임에도 한번 써봐야겠네요



여행을 많이 다니는 사람 특히 해외여행이나 장거리 여행은


앞으로의 여행에서 경비를 어떻게 활용해야 할지 잘 보여줄것 같습니다 .




유럽여행 갈때 이 어플이 있었으면 


그동안 추억들이 하나둘씩 쌓여 있었을 텐데 아쉽네요


--;; 벌써 20년이나 흘러서 가물 가물....




생각날때마다 하나씩 종이에 적어가며


체크 한것이 오래된것 같은데... ㅋㅋ


편리하네요


이번 전주 여행에서 일정한번 만들어 봤습니다. 


기능들은 계속 써봐야 할것 같습니다. 



여행갈때마다 써서 제 여행 책자를 만들어 봐야겠네요 



Posted by po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