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다이어리는 잘 안쓰는편인데


하는일 때문에 2017년도에


다이어리를 3개정도 쓰는바람에 이번에는 


커피빈 이벤트 하길래 그냥 하나 구매 했습니다. 




6만원 이상 충전시 다이어리도 준다길래.. ㅋㅋ


원래 티몬에서 3만원 충전하면 6천원 더주는 행사때마다 사서 마셨는데


이번에는 그냥 매장에서 충전하는 방향으로 .. 


티몬 6만원 충전시 1.2만원 더주니


이번 이벤트는 무료 음료 1 + 다이어리 준다고 해서 그냥 샀네요


결국 다이어리를 7천원에 구매한 기분.... ㅋㅋ



다이어리는 비닐에 포장되어서 깔금합니다.



뒷면은 스티커와 무료쿠폰이 딱....


언제 한번 제일 비싼 음료로 한잔 해야겠습니다.



스타벅스에도 이런 종이봉투가 있네요


종이봉투에 받아오는데 


나에게 선물한 느낌이 팍~~~ 오네요



다이어리 첮장입니다. 



같이 준 메모패드와 스티커입니다 



구성은 이렇게 되어있네요 


한달 플래너가 앞에 나오고요



바로 뒤부터 주간 플래너가 나오네요 



12월까지 지나면 뒤에 한 20장 정도는 이렇게 노트가 나옵니다. 


전 노트만 필요하지만


중간중간에 있는 주간플래너에도 적어야 겠습니다. 



다이어리는 깔끔해서 좋아보입니다. 


아...  2018년도에는 일이 잘되어서 다이어리를 다쓰고 새로 또다른 다이어리 사서


좋은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다이어리 종이질은 빳빳한것이 느낌이 좋습니다. 


전체적으로 오래 가지고 있을수 있게끔 되어있네요


벌써부터 다이어리를 쓰고 싶어 근질근질 하네요 










Posted by pori :